셀트리온 채용, 연봉, 복지 알아보자

취업관련 정보|2018. 4. 16. 13:04



셀트리온 채용, 연봉, 복지 알아보자


코스닥 시가총액 1위 셀트리온은 대한민국 대표 생명공학기업으로 항체의약품을 독점 기술을 보유하여 글로벌 시장에 주목받고 있으며 끝임없는 연구개발(R&D) 개발, 임상실험을 통해 국내에는 아직 생소한 바이오관련 사업을 개척하고 있는 최고의 기업입니다.


 

 


1991년 7월 1일 설립된 셀트리온은 사원수 1469명으로 지난해 매출액 5775억을 기록하며 1인당 매출액 4.7억으로 지속적인 사업 확장 및 상승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중견기업으로 성장하며 직원들의 근무의욕을 고취시키기 위한 다양한 복지혜택, 동종 업계 대비 높은 연봉으로 주목받고 있는데 그만큼 입사를 희망하는 사람이 많아 경쟁률이 높다








셀트리온 채용과정은 서류전형, 면접전형, 최종합격자 순으로 진행되며 공통자격으로 TOEIC 700점이상(기타 공인외국어 점수), 해외 여행 결격사유자 없는자, 남자의 경우 병역필 또는 면제자를 통해 지원자격에 제한을 두고 있으니 참고해야 겠습니다.


 

 


지난해 셀트리온 서류전형 합격자 1차면접은 5인 1조로 진행됐으며 1차면접은 영어면접, 이메일 작성법, 10분동안 영어 자기소개, 개별 질문으로 진행됐습니다.


영어면접 후 임원면접을 진행하며 부장급 1명, 팀장 3명으로 직무관련 질문면접을 한다.





면접 질문사항


1. 슈퍼히어로가 된다면 얻고싶은 능력, 1억이 생긴다면 하루동안 하고싶은것, 동물이 된다면 어떤 동물이 되고 싶은지, 셀트리온을 지원한 목적(이유)


2. 셀트리온 바이오시밀러 설명, 부작용 설명, 약물의 부작용이 보고되는 과정


인재상을 보면 열정과 패기, 끊임없는 혁신, 맡겨진 직무에 대한 전문가가 되어 높은 성과를 창출해 내는 인재를 채용에 적용하므로 자소서 작성에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셀트리온 연봉은 직원 평균 연봉 5633만원으로 대졸 초임 연봉 3520만원으로 시작하며 직급별 연봉은 대리 4500만원, 과장 5300만원, 차장 5800만원, 부장 6200만원 수준입니다.


생산직은 남자는 평균 4800만원, 여자 4100만원으로 상여포함으로 성과급 25% 수준이다







직원들이 뽑은 셀트리온 장점에는 만근 인센티브, 사내조경, 스포츠, 바이오제약 회사 코스닥 1위 기업이라는 네임벨류를 가지고 있고 부서에 따른 빠른 승진이 가능합니다.


셀트리온 복지 제도에는 4대보험, 퇴직연금, 장기근속자 포상, 우수사원 포상, 사내 동호회 지원, 명절/기념일, 생일파티, 무선인터넷, 우리사주제도, 휴일/연차, 반차, 포상휴가, 직원 체육대회, 육아휴식, 자녀학자금등 중견기업 이상의 복지를 제공합니다.







업계에 따르면 셀트리온은 바이오시밀러 사업, 항체 신약개발, 단백질 의약품 계약생산을 통해 지속 성장 가능한 기업으로 꼽히는데 관련 임상실험도 단계별로 시행중입니다.


이상으로 셀트리온 채용, 연봉, 복지 제도를 알아봤는데 코스닥 제약업계 1위 기업이라는 네임벨류는 물론 코스피 이전 한다는 카더라 소식이 있는데 갑작스런 이슈나 보고가 많은점은 단점으로 지적됐고 성과위주로 상급자에 대한 충성이 필요한 분위기라고 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