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토탈 연봉(생산직, 대졸초임) 수준

카테고리 없음|2018. 6. 14. 14:03



한화토탈 연봉(생산직, 대졸초임) 수준


한화그룹 계열사인 한화토탈은 석유화학계 기초 화학물질 제조업을 기반으로 석유화학제품 부타디엔, SM, 폴리에틸렌, 폴리프로필렌, 파라자일, 합성수지을 생산하고 있으며 그룹내 성장 가치를 인정받아 과감한 투자를 받으며 매출 상승을 통해 향후 미래 전망이 기대되는 기업입니다.


지난 2003년 8월 설립된 이후 꾸준한 성장을 통해 매출액 9조 6774억, 직원수 1633명으로 삼성토탈에서 한화로 인수되며 전폭적인 지원을 받고 있습니다.


 

 


직원들이 말하는 한화토탈 장점에는 전직원이 배우는 분위기를 조성하며 직무 전문성을 키우기 최적의 환경으로 연봉의 50%를 성과급으로 받으며 급여 환경도 개선되었습니다.


단점이라면 생산시설이 지역적으로 수도권에서 떨어져 있어 불편하다고 합니다.





한화토탈 연봉은 평균연봉 8700만원, 대졸 초임 연봉 5052만원으로 직급에 따른 연봉은 대리 5500만원, 과장 7300만원, 차장 7900만원, 부장 8050만원으로 작년기준 연봉 인상률이 높은 기업으로 선정될 만큼 상승세가 유지되고 있습니다.


 

 


생산직은 약 5000만원으로 근무환경은 4조 3교대로 진행되며 공장에 따라 특근, 야근 수당 차이가 발생하며 도심에서 떨어져 있지만 기숙사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한화토탈 복리후생은 국민연금을 포함한 4대보함, 보건휴가, 건강검진, 진료비 지원, 자녀학자금 지원, 직원대출제도, 경조사 지원, 통근버스 운영, 경조 휴가제등 다양한 혜택으로 직무에 관계없이 사용할수 있습니다.




채용관련 서류전형 → 면접전형 → 최종합격으로 진행되며 면접은 총 3차면접으로 1차 전문성 면접 → 2차 인성면접 → 3차 임원면접으로 화공관련 주제를 질문합니다.


주제에는 촉매, 고분자 유리전이온도 중 선택, 기공지지체의 기공을 나누는 방법, 촉매 비활성화 종류와 원인, 해결방법, 반응 속도상수 구하는 계산문제등 전공 질문입니다.





인재상은 면접과 자소서를 작성할때 숙지하면 도움이되는 정보로 신용, 의리를 강조한 인간적인 기업문화를 발전하는 끈끈한 조직력을 강조하고 있습니다.





합격스펙은 학점 3.62점, 토익 856점, 토익스피킹 lv6, 외국어 1개, 자격증 1.9개, 해외 경험 1.3회, 인턴 경험 1회, 수상내역 1회등 토익, 학점 관리가 중요해 보입니다.


 


이상으로 한화토탈 연봉(생산직, 대졸초임)을 알아봤는데 화공계열 취업을 준비하는 분들인 정유업계, 화장품등 관련 업체가 많지 않아 취업시장에서 치열한 경쟁을 벌여야 하는데 입사를 희망하는 분들은 참고해서 꼭 합격하시면 좋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