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스틸 연봉 약 4000만원 복지는?

카테고리 없음|2018. 6. 7. 19:13



휴스틸 연봉 약 4000만원 복지는?


신안그룹 계열사인 휴스틸은 강관 제조 및 판매를 목적으로 설립된 기업으로 철강관련 중견기업으로 성장하며 지난해 매출액 6905억 6700만원으로 중국 철강제품에 저가 공세에 어려움을 격고 있지만 고강도 후육 강관 생산과 제품의 다양화를 통해 극복하고 있습니다


주요제품에는 OCTG(Oil Country Tubular Goods) 및 송유관(LINE PIPE), 철탑구조용 강관, 보일러 및 열교환기용 강관, 전선관, 일반 배관용 강관, 압력 배관용 강관을 생산 합니다.


 

 


현재는 중견기업으로 강관생산에 국내 2~3위를 다투고 있지만 과거에는 부도를 경험할 만큼 경영상 위기를 격은 경험을 가지고 있어 사업 다각화에 집중하는 모습입니다.


휴스틸 직원들이 말하는 장점에는 회사 발전을 위해 노력하는 분위기가 조성되어 있고 중견기업으로 나쁘지 않은 연봉, 복리후생 제도를 지원하고 있습니다.





단, 군대식 문화가 남아있고 승진 기회는 많지만 승진 자격사항이 강화되어 승진이 어렵고 야근, 잔업, 특근등 근무시간이 조정되는 경우가 많은점은 불편하다고 합니다.


 

 


휴스틸 연봉 평균연봉 4400만원으로 대졸 초임 3500만원이며 직급에 따라 대리 4100만원, 과장 5500만원, 차장 6300만원, 부장 7500만원으로 나쁘지 않은 수준입니다.







생산직 연봉은 약 4000만원이며 야근, 특근을 포함한 기준으로 주야 2교대 근무형태로 체력적으로 부담이 많은점은 참고하셔야 겠습니다.


휴스틸 복지 제도는 직원들 만족도 높은 수준으로 4대 보험을 포함 수당제도, 동호회 지원, 건강검진, 명절 귀향비, 유니폼 지급, 출퇴근 버스, 자녀학자금 지원, 정기적인 단합대회, 야유회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입사를 희망하는 분들을 위한 참고사항으로 입사지원서에 포함될 내용으로 휴스틸 인재상 "전문성, 상황대응력, 성과지향성"에 관련된 경험담을 기입하면 도움이 되겠습니다.





2017년 채용 합격자 스펙을 보면 학점 3.48점, 토익 737점, 자격증 2.4개, 인턴 경험 1회, 수상내역 2.3회등 전체적으로 학교생활에 충실했다면 충분히 합격할수 있는 수준입니다.





지난해 휴스틸은 부당해고 관련 "해고 메뉴얼"을 실행하고 복직자에 대한 화장실 근무 논란으로 고용노동부 감사를 받으면 국민들의 질타를 받으면서 경영진의 직원들에 대한 분위기가 점차 좋아지고 있는 추세라고 합니다.


 


이상으로 휴스틸 연봉, 복리후생 제도를 알아봤는데 대기업, 공기업에 비해 높은 스펙을 요구하지 않는 만큼 철강관련 직종에 취업하고 싶은 분들을 위해 작성했는데 생산직 관련 정보가 적어 추후에 관련 내용을 추가하도록 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