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트랄 채용(연봉, 면접과정)

카테고리 없음|2018. 7. 11. 07:36



센트랄 채용(연봉, 면접과정)


중소기업청에서 WC300 선정기업 센트랄(CTR)은 자동차 부품 생산기업으로 1971년대 설립된 이후 조향부품, 현가부품, 구동부품을 완성차 업체에 납품하고 있으며 지속 성장을 위한 기술개발을 통해 전체물량 70% 이상을 해외 수출하고 있는 글로벌 기업으로 향후 발전가능성이 높은 기업입니다.


 

 


센트랄 지난해 매출액은 4423억 2000만원, 자본금 48억으로 사원수 594명 입니다.


주요제품에는 현가장치 = 볼조인트, 구동장치 변속기 부품, 조향장치 스티어링 기어을 비롯해 약 3500개 이상 자동차 부품을 개발하여 전세계 300곳 이상 판매되고 있습니다.





특히 센트랄 생산은 AFTER MARKET용 제품으로 OEM 생산방식으로 완성차 업체에서 인지도가 높아 현대·기아 자동차 이외, 쉐보레, GM, 쌍용등 다양한 업체에 납품합니다.


직원들이 말하는 센트랄 장점에는 미래 성장 가능성이 높고 일과 삶의 균형을 고려한 복지 제도 수준을 높이고 있으며 성장통을 격고 있지만 연구개발 · 투자를 통해 극복하는 기업으로 경남 지역 대표 중견기업입니다.


단점이라면 연봉, 복지수준이 기업 규모에 비해 낮은 수준이고 자동차 부품업계 위축, 중국업체 경쟁으로 매출이 소폭 줄어들며 채용인원이 많지 않습니다.







센트랄 연봉은 평균연봉 5400만원, 대졸초임 3900만원으로 직급에 따라 대리 4600만원, 과장 5700만원, 차장 6900만원, 부장 7900만원으로 야근, 특근 수당은 제외입니다.


 

 


생산직은 주야 2교대근무 방식으로 연봉 3600만원을 받으며 야근, 특근에 따라 4000만원 이상 받는 분들도 계시며 기숙사를 운영하는데 근무강도는 생각보다 힘들다고 합니다.


복지제도는 건강검진, 체력단련실, 산전 후 휴가, 육아휴직, 사원아파트 임대, 자녀 학자금 지원, 해외주제원 제도, 통근버스 운영, 사내동호회 활동을 지원합니다.





센트랄 채용과정은 서류전형 → 인성검사 → 1차면접 → 2차면접(영어면접포함) → 신체검사 → 최종합격으로 경력직은 면접을 통해 최종합격이 진행됩니다.


면접과정은 지원자 4명 면접관 5명으로 압박 면접은 없고 편안한 분위기 에서 진행되며 2차는 임원면접, 영어면접으로 약 50분간 진행되며 직무관련 질문이 많습니다.


1. 창의성이란 무엇이라 생각하는가?

2. 본인이 가장 중요시하는 가치관은?

3. 본인이 지원한 직무에 대한 강점은?

4. 자기소개서에 작성된 경력, 직무 경험을 질문합니다.





인재상은 함께 꿈을 향해 달려가는 동반자 마인드를 가진 사람으로 Global, Innovation, Passion 3가지 역량을 가진 인재를 원하는데 자소서에 참고하십시요.





센트랄 합격스펙은 학점 3.77점, 토익 791점, 토익 스피킹 LV7, 외국어 1개, 자격증 1.8개, 해외경험 1.3회, 수상내역 2회등으로 영어능력이 중요하겠습니다.


 


이상으로 센트랄 채용(연봉, 면접과정)을 알아봤는데 경남지역 우수 중견기업으로 자동차 분야는 향후 지속 성장이 가능하고 국내 업체 이외 글로벌 시장에서 OEM 방식으로 주문 제작을 할수 있는 기술력을 보유하고 있는 기업으로 입사를 희망하는 분들은 위 정보를 참고해서 꼭 합격하시면 좋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