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디케이한국 연봉(채용관련 면접정보)

카테고리 없음|2018. 7. 31. 07:37



티디케이한국 연봉(채용관련 면접정보)


외국인 투자기업 티디케이한국은 전자축전기 제조기업으로 전자부품(세라믹콘덴서, 훼라이트코아, 인덕터)를 생산, 판매하는 중견기업으로 전세계 전자부품 기업 순위권에 들어가는 점유율과 규모를 가졌으며 자동차, 전자제품, 태양광등 각종 산업분야에 필요한 전자부품을 공급하며 안정적 매출구조를 가졌습니다.


지난해 티디케이한국 매출액은 969억 6000만원, 영업이익 25억 1000만원으로 사원수 316명으로 본사는 서초동, 공장은 경기도 평택시 청북읍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주요제품에는 세라믹콘덴서, 훼라이트코아, 인덕터을 생산하고 있습니다.





직원들이 말하는 티디케이한국 장점은 글로벌 기업으로 야근이 거의없고 간혹 야근을 해도 야근수당이 정확히 나오며 사내 식당은 무료등 중견기업 수준에서 나쁘지 않은 연봉과 복지 혜택을 누릴수 있고 사업분야가 향후 발전가능성이 높은 업종입니다.


단점이라면 개방형 사무실이며 현곡지방산업단지내 공장이 위치하고 있어 회식은 많지 않지만 교통이 불편하고 승진기회가 적고 승진에 관련된 연봉상승률이 높지 않습니다.


티디케이한국 연봉은 평균연봉 4600만원, 대졸초임 3100만원으로 직급별 연봉수준은 대리 3700만원, 과장 4800만원, 차장 5800만원, 부장 6700만원으로 성과급은 별도이지만 야근수당을 포함하면 약 300만원은 추가된다고 보시면 됩니다.





생산직은 4조 3교대 근무형태로 주 5일근무 매년 상여금 500%, 누진제 퇴직금을 적용하고 있으며 연봉은 약 3500만원 수준으로 잔업, 야근, 특근 상황에 따라 차이는 있습니다.




복리후생 제도는 국민연금을 포함한 4대 연금, 야근수당, 특근수당, 가족수당, 사내 동호회 운영, 건강 관리실, 건강검진을 운영하고 출퇴근 통근버스, 자녀학지금 지원, 각종 경조사비 지원, 주택자금 대출, 선택적복리후생(연간 100만원 상당) 혜택을 받을수 있다.




채용과정은 지원서 제출 → 서류전형 → 면접심사 → 건강검진 → 최종합격으로 진행된다.


면접과정은 편안한 분위기에서 진행되며 면접관 3명 대 3~5명 면접자 방식으로 자소서 관련 질문, 정리와 정돈의 차이, 지방 근무에 대한 생각을 물어봤습니다.







티디케이한국 현직 답변을 보면 근무환경은 전체적으로 깨끗한 환경에서 일할수 있고 외국계 기업인 만큼 수평적인 자유로운 분위기를 가지고 있으며 동종업계 대비 나쁘지 않은 혜택을 가지고 있지만 잘알려지지 않아 채용 경쟁률은 높지 않은편이라고 합니다.


이상으로 티디케이한국 연봉(채용관련 면접정보)를 알아봤는데 일본 외국계 기업으로 일본어 또는 영어 가능자를 우대하며 관련 경력을 중요하게 생각하는데 입사를 희망한다면 위 정보를 참고해서 꼭 합격하시면 좋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