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G세계물산 채용(연봉, 합격스펙)

카테고리 없음|2018. 7. 27. 10:48



SG세계물산 채용(연봉, 합격스펙)


1964년 11월 설립된 SG그룹 계열사 소속 SG세계물산은 의류패션 전문기업으로  GAP그룹 미국 대형바이어에 주문자 상표부착 방식으로 제품을 공급하며 자체 브랜드 BASSO, BASSO homme, 여성복 ab, fz, ad plus등 전국 백화점과 할인점에 판매되며 안정적 매출이 발생하고 있는 중견기업입니다.


주요사업분야는 피복류, 봉제품, P.E상품 수출입, 제조/조경사업으로 지난해 매출액 2573억 4334만원, 영업이익 -17억 8745만원으로 다소 어려움을 상태입니다.


SG세계물산는 안정적 매출을 위해 원가절감이 필요한 인건비 부담을 줄일수 있는 동남아시아, 중남미에 생산공장을 확보하며 ITEM별 생산라인은 글로벌 분야로 넓히고 있다.





직원들이 말하는 SG세계물산 장점은 패션·의류 기업 중에서 복지, 연봉 상승률이 좋은편에 속하며 연차를 자유롭게 쓸수 있는 분위기를 조성하고 있습니다. 단점이라면 회사가 커지면서 매출 마이너스 압박과 경영진의 옛날 사고방식이 문제점이라고 합니다.


SG세계물산 연봉은 평균연봉 4400만원, 대졸초봉 3900만원으로 직급별 연봉수준은 대리 3900만원, 과장 5000만원, 차장 6300만원, 부장 7500만원으로 성과급은 별도입니다.







복리후생 제도는 주 5일근무, 4대보험을 기본으로 자녀학자금 지원, 정기 건강검진, 임직원 상해보험 가입, 경조휴가, 경조사비 지원, 사내 동호회 지원, 장기근속자 포상, 차량유지비 지원, 통신비 지원, 통근차량 운영, 체력 단련실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채용과정은 서류전형 → 실무진면접 →  임원면접 → 최종합격으로 진행됩니다.


면접과정은 전체적으로 압박 분위기는 없지만 전공지식 또는 직무관련 질문을 하는 만큼 관련 공부를해서 질문에 즉시 답변할수 있도록 준비해야겠습니다.


1. capm에서 기대 수익률 공식은?

2. fob. cif 차이점?






입사 합격스펙은 학점 3.58점, 토익 814점, 외국어 1개, 자격증 2.2개, 해외경험 1.3회, 수상내역 1회등 고스펙을 요구하지 않는 만큼 개인 기량이 중요하겠습니다.


본사는 서울 금천구 가산 티지털단지내 위치하고 있으며 직원수 296명으로 채용인원을 늘리며 해외영업 사업이 많은 만큼 영어 능력에 따라 대우받을수 있습니다.


이상으로 SG세계물산 채용(연봉, 합격스펙)을 알아봤는데 경기불황으로 패션업계는 매출 감소에 대한 고충이 많아지고 있지만 해외 브랜드 상표부착 방식으로 어려움을 이겨내고 있는 만큼 입사를 희망하는 분들은 위 정보를 참고해서 꼭 합격하시면 좋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