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올리브네트웍스 채용, 연봉 알아보자

취업관련 정보|2018. 4. 25. 22:12



CJ올리브네트웍스 채용, 연봉 알아보자


생활 문화를 기반으로 라이프스타일 영역 전반에 걸친 트랜드를 통해 건강하고 아름다운 스타일 제시하고 있는 CJ올리브네트웍스는 올리브영을 주력사업으로 IT사업부분으로 사업을 확장하며 빅테이터, 클라우드, 오픈소스 분야에서 상시 채용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올리브영은 헬스케어와 뷰티케러, 퍼스널케어, 일반잡화를 판매하는 스토어로 합리적인 가격으로 전국에 매장을 운영하고 있으며 글로벌시장까지 확장하고 있습니다.


1999년 설립한 CJ올리브네트웍스 ONL YONE 철학을 바탕으로 한국형 스토어를 정착시켰는데 채용을 통해 입사하게되면 CJ계열 복지 혜택과 동종업 대비 높은 연봉을 받습니다.





CJ올리브네트웍스는 매출액 1조 8227억, 사원수 1만 2378명으로 CJ그룹에서 가장 많은 수익을 창출하는 수입원으로 매년 고속성장세를 통해 영업이익을 늘어나고 있다.


 

 


CJ올리브네트웍스 채용은 홈페이지에서 접수받으며 채용과정은 서류전형 → 인적성테스트 → 면접 → 최종합격으로 최근에는 IT분야 경력직을 상시 채용하고 있습니다.





면접과정은 부드러운 분위기로 진행되며 면접관 2명, 응시자 5명으로 진행되며 면접질문에는 직무관련, 자소서 관련을 질문했는데 어떤 질문을 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1. H&B산업 특징, 올리브영 PB상품 아는점

2. 최근 올리브영에서 구입한 상품

3. 프로잭트, 자소서 관련 경험이 회사에 도움이 되는점등


인재상에는 정직, 창의, 열정, 인재&문화을 핵심가치로 자소서에 포함하면 좋겠습니다.





CJ올리브네트웍스 연봉은 평균연봉 6545만원으로 대졸 초봉 3900만원이며 본사 직급별 연봉은 대리 4700만원, 과장 5900만원, 차장 7400만원, 부장 9400만원으로 올리브영 매장을 운영하는 점장 연봉은 월 300 수준으로 약 4000만원 수준을 받습니다.







CJ올리브네트웍스 복지는 CJ계열과 비슷한 수준으로 CJ계열사 40% 할인(뚜레쥬르, VIPS, 올리브영, 투썸, 차이나팩토리등), 복지포인트 600P, 웨딩 지원, CJ Mall 임직원 할인, 제휴 콘도 할인, 동호회 지원, 건강검진, 의료비, 주택자금 대출, 이사비등 폭 넓은 수준입니다.





또한 난임부부 시술비, 장애자녀 양육비, 자녀 학자금지원, CJ키즈빌, 외국어 검정비용, 도서대여 서비스등 개인과 가족을 함께 챙기는 복지제도가 상당합니다.


 


이상으로 CJ올리브네트웍스 채용, 연봉을 알아봤는데 CJ계열 기업들이 연봉이 낮다는 인식이 있지만 대기업이라는 네임밸류와 높은 복지수준은 직원들에 만족도가 상당한데 계열사가 다양한 만큼 많은 업무를 배울수 있고 승진이 빠르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는데 지원을 고민중이라면 참고해서 합격하시면 좋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