갑을상사그룹 연봉, 복리후생 알아봄

카테고리 없음|2018. 8. 23. 09:04



갑을상사그룹 연봉, 복리후생 알아봄


사회적으로 "갑을"이라는 단어는 부정적 이미지를 띄고 있는데 갑을상사그룹은 자동차부품, 금속소재, 건설부분, 기타 법인으로 구성된 기업으로 그룹 전체 매출이 2조원 수준이며 주요 매출은 자동차부품 사업 비중이 크지만 다양한 사업군을 가지고 있는 대기업계열 규모를 가진 숨은 진주같은 기업입니다.


다만 2014년 갑을오토텍 노동행위 방해, 동국실업 흑자폭 확대등 매출상황은 좋지 않지만 매년 신입사원을 채용하고 있으며 갑을상사그룹 자체 매출 2000억을 기록하고 있다.


갑을상사그룹는 자동차 부품 동국실업, 갑을오토텍, 에이스테크놀리지, 소재분야 동양철관, 갑을메탈, 코스모링크, 갑을알로이, 건설부분 갑을건설, 갑을상사, 기타분야 갑을합섬, 국인산업, 갑을 의료재단, 글로벌 네트워크등 다양한 계열사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현직원이 말하는 갑을상사그룹 분위기는 갑갑하고 보수적인 느낌이 강하며 무조건 상사 지시를 따라야하는 수직관계를 가지고 있어 젊은층은 적응하기 어려울수 있습니다.


장점이라면 업무량이 많지는 않고 대부분 상사들이 꼰대 스타일이고 일반 직원들은 합이 잘맞으며 좋은 사람들이 많아 상반된 분위기를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갑을상사그룹 연봉은 평균연봉 4090만원, 대졸초봉 3400만원으로 직급별 연봉은 대리 4100만원, 과장 5200만원, 차장 6200만원, 부장 7200만원으로 성과급은 제외입니다.





복리후생 제도는 주5일제, 특별유급휴가, 포상휴가, 하기휴가비 지원, 종합건강검진, 자녀학자금 지원, 각종 경조사 휴가, 비용지급, 주택자금융자, 지방사업장은 통근버스, 사택, 기숙사를 운영하며 우수사원포상, 장기근속자 포상 제도를 운영중입니다.





채용과정은 서류전형 → 1차 실무면접 → 2차 임원면접 → 신체검사 → 최종합격 순이다.





면접과정은 자소서를 기반으로 한 질문이 많으며 압박적인 분위기는 아니지만 직무관련된 이해능력, 어학능력을 중요하게 채점하므로 참고하시면 좋겠습니다.


인재상은 지덕체를 겸비한 진취적이고 창의적인 인재로 자소서를 작성할때 경험을 바탕으로 관련 내용을 작성하시면 서류전형이나 면접과정에 도움이 됩니다.






하반기 신입사원 우대사항은 영어, 독일어, 스페인어, 체코어, 중국어 능통자, 외국어 공인 어학성적, 기타 직무 관련 자격증 소지자를 우대하고 있습니다.


지난해 갑을상사그룹은 갑을오토텍 사태로 인해 매출이 급감하는 사태를 맞았는데 신소재 분야에 대한 과감한 투자를 통해 사업구조 개편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이상으로 갑을상사그룹 연봉, 복리후생을 알아봤는데 자주 접할수 있는 기업을 계열사로 포함하고 있는 만큼 본사에 근무하면 업무면에서는 편리하다고 하는데 입사를 희망한다면 위 정보를 참고해서 꼭 합격하시면 좋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