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진제약 연봉, 복지, 합격자 스펙

취업관련 정보|2018. 4. 5. 13:25



삼진제약 연봉, 복지, 합격자 스펙


국내 중견 제약업체 삼진제약은 취준생들 사이에서 숨은 진주로 알려진 기업으로 1968년 창립된 이래 인간의 행복한 삶을 위하여 신약 개발, 연구를 지속하고 직원 복지 향상을 위해 많은 비용을 지출하고 있으며 삼진제약 연봉은 동종업계 대비 상위권을 유지하고 있다


 

 


삼진제약 주력사업은 의료, 제약등 의약품 제조, 바이오 사업으로 대표상품에는 플래리스, 게보린, 뉴라세탐, 바메딘등 소비자들에게 친숙한 약품으로 매출이 상승하고 있습니다.


비슷한 제약업계에는 유나이티드제약, 대한약품, 환인제약, 종근당바이오가 있습니다.







최근에는 오송 원료공장, 판교 연구소를 확장하며 경력, 신입 사원을 채용하고 있으며 에이즈예방제, 경구용 안구건조증치료제등 신약을 끊임없이 개발하고 있어 미래전망이 밝다.


삼진제약 직원은 675명, 매출액 2393억으로 탄탄한 매출구조를 가지고 있습니다.


직원이 말하는 삼진제약 장점에는 매년 성여금 650%, 분기성과급 100%를 지급하여 연봉이 높고 인센티브 제도가 없어 직원들이 공평한 대우를 받아 경쟁이 없고 화목한 기업 분위기를 조성하며 무조건 6시 퇴근을 권장하고 있어 직원들에 만족도가 높습니다.





단점이라면 제약회사 특유에 영업을 해야되며 삼진제약 브랜드 인지도가 떨어져 영업 활동에 어려움이 있으며 오리지널 신규 약품이 명확하지 않아 시장점유율이 떨어집니다.


삼진제약 연봉은 평균 5750만원으로 대졸초임 연봉 4300만원이며 직급별 연봉은 대리 5000만원, 과장 6300만원, 차장 6800만원, 부장 7800만원으로 동종업계 대비 낮은 수준이 아니며 삼진제약 생산직 연봉은 약 4000만원 중반으로 잔업, 야근, 특근에 따라 달라진다.





삼진제약 복지는 동종업계 대비 훌륭한것으로 알려져 있는데 주5일 근무제, 경조사, 경조휴가 지원, 자녀학자금 지원, 직원장학금 지원, 하계휴양소 운영, 춘계 체육대회, 사내 동호회 호라동 지원, 장기근속자 포상, 4대보험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또한 자기개발 여건을 위해 대학원 학비지원제도, 각종 자격취득과정 지원, 분기별 교양강죄, 직무별 사외파견교육, 우수사원 해외연수제도등 인재육성에도 힘쓰고 있습니다.





지난해 삼진제약 합격자 스펙을 보면 학점 3.49점, 토익 752점, 토익스피킹 Lv6, OPIC IM2, 외국어 1개, 자격증 2개, 해외경험 1.4회, 인턴 1.8회등 높은 고스펙을 요구하지 않습니다.


중견 제약회사지만 인지도가 낮은 부분이 직원에게는 단점이 취준생에게는 장점이 되겠다








채용과정에 필요한 삼진제약 인재상에는 창조, 개척, 전진을 추구하며 자소서를 작성할때 본인 경험과 인재상에 맞도록 작성하면 서류전형을 통과할 확률이 높아질것 같습니다.


 

 


이상으로 삼진제약 연봉, 복지, 합격자 스펙을 알아봤는데 여성 생리통, 두통약으로 잘 알려진 게보린이나 뉴라세탐, 바메딘등 인지도 높은 약품을 판매하며 안정적 근무환경을 조성하는데 삼직제약 근속연수 95% 이상 정년퇴직 한다고 하니 참고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