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어소프트 연봉, 채용 면접과정 알아보자

카테고리 없음|2018. 8. 8. 08:33



지어소프트 연봉, 채용 면접과정 알아보자


지난 1998년 설립된 지어소프트는 응용 소프트웨어 개발 및 공급하는 기업으로 단말기 위치추적, 무선통신품질감시 시스템 솔루션, 게임 개발, 부가통신 사업등 IT서비스업을 기반으로 미디어 광고 사업을 확장하며 대법원, 코스콤, 한국인터넷증흥원등 공공기관에 모바일 플랫폼 서비스를 담당하며 성장하고 있습니다.


주요 사업부분은 상품매출을 통한 수익이 발생하며 소프트웨어(지리정보시스템), 단말기위치추적등 IT 분야에 집중되어 있으며 부가 서비스 개발에 박차를 가하고 있습니다.


지어소프트 매출액은 436억 9000만원, 영업이익 - 8억 5630만원으로 직원수 160명 중소기업으로 분류되며 코스닥 상장기업으로 향후 발전 가능성이 높습니다.





현직 근무중인 직원이 말하는 장점은 안정된 Si 기업으로 적절한 업무체계가 잡혀있고 창립멤버들이 오랫동안 근무해서 혼란스럽지 않고 부서별 차이는 있지만 야근이 많지 않은편이지만 일하는 분위기 조성에 집중하는 모습입니다.


단점이라면 안정적인 기업 분위기로 인해 경직된 구조가 되며 타부서별 소통이 부족해서 다른팀 업무는 신경쓰지 않게되었고 알게 모르게 알력타툼이 존재하고 있다고 합니다.


지어소프트 연봉은 평균연봉 4000만원, 대졸초봉 3000만원으로 직급별 연봉은 대리 3700만원, 과장 4800만원, 차장 5900만원, 부장 6700만원으로 야근수당 포함입니다.







복리후생은 종합건강검진, 교육지원, 동호회 지원, 콘도미니엄 운영, 경조금 지원, 자기개발비 지원하고 객관적 성과에 대한 보상시스템을 운영하고 있지만 전체적으로 복지여건이 직원들이 만족하기는 부족한 수준입니다.


채용과정은 서류전형 → 1차면접 → 2차 면접 →  최종합격으로 진행됩니다.


면접과정은 압박면접은 없고 편안한 분위기에서 진행되지만 직무 관련된 날카로운 질문이 많으며 1분 자기소개, 가장 기업에 남는 광고, 10년 후 자신의 모습등 IT 기업 다운 창의적 사고방식이나 경험을 중요하게 생각합니다.


자기소개에는 지어소프트 인재상 "CREATIVITY, LOYALTY, CHALLENGE"을 참고해서 경험을 포함해 발표하면 도움이 되는데 참고하시면 도움이 되겠죠?





현재 자바서버 개발자 및 웹 개발자, 웹/모바일 퍼블리셔 경력직은 상시 채용 중으로 특별히 고스펙을 요구하지 않지만 IT 업계에 어울리는 톡톡튀는 개성이 필요해 보입니다.


지어소프트 발전 가능성이 높은 이유는 국토해양부는 정확도 3cm 초정밀 GPS 위치정보 서비스를 시작으로 지적재조사, 지도제작, 각종 SOC 건설공사 부분에 사용될수 있는 기술로 향후 쟈율주행, 무인 드론등 응용분야는 다양하다고 할수 있습니다.


이상으로 지어소프트 연봉, 채용 면접과정을 알아봤는데 최근 영업이익이 떨어지고 있지만 쟈율주행, 무인 드론등 GPS 응용사업에 발전 속도를 고려 향후 발전 가능성이 높은 기업으로 입사를 희망하신다면 위 정보를 참고해 꼭 합격하시면 좋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