큐딜리온 채용, 연봉 어떤곳인가?

카테고리 없음|2018. 8. 1. 06:38



큐딜리온 채용, 연봉 어떤곳인가?


지난 2013년 설립된 큐딜리온(qdillion)은 국내 가장 활발한 중고거래 사이트 "중고나라"를 운영하는 기업으로 커머스 커뮤니티 서비스 플랫폼의 새역사를 만들고 있는 벤처 IT 소프트웨어 개발을 통해 지속적인 성장 가능성이 높은 미래형 산업으로 현재는 발전형 기업이라고 할수 있습니다.


큐딜리온 업무는 다양한 직무가 있지만 중고나라에 필요한 데이터, 앱을 개발하고 사용자에게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는 업무를 진행하며 업무강도는 높지 않다고 합니다.


지난해 큐딜리온(qdillion) 매출액은 26억 917만원, 영업이익 -24억 208만원으로 사원수는 58명 전후로 경력직 직원을 채용중에 있습니다.





현 직원이 말하는 큐딜리온 기업 장점은 교육과 야근이 적지만 직원 복지에 힘쓰는 기업으로 매주 직종관련 사내교육을 진행하며 직원 업무 능력이 향상되도록 돕고 있으며 개인 업무만 완료하면 야근 눈치를 보지 않는점은 타 중소기업과 차별화된 점이다.


단, 중소기업의 단점인 업무 프로세스가 아직 부족하고 직원이나 경영진의 실무 경험 부족은 부담이 될수 있지만 점차 좋아지고 있는 추세입니다.







큐딜리온(qdillion) 연봉은 평균연봉 3600만원, 대졸 초임 2300만원으로 직급별 연봉은 대리 2600만원, 과장 3700만원, 차장 4600만원, 부장 5400만원으로 야근수당은 별도이다.


연봉이 높은 수준은 아니지만 삶과 일에 균형을 맞출수 있는 자유로운 분위기로 자유복장 근무, 휴게실, 카페테리아, 야근, 회식 강요없고 간식시간, 간식바를 운영하고 있으며 기본적은 각종 경조사 지원, 우수사원 포상제도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또한 단축근무제도(매주 월요일 1시간 늦게, 금요일 1시간 일찍 퇴근), 사내 핼수장, 휴가제도, 생일 축하기념 근무시간 단축등 복지혜택은 대기업 못지 않습니다.





채용절차는 서류전형 → 면접전형 → 최종합격으로 IT기업답게 심플합니다.


면접과정은 실무진 면접으로 2:1 방식으로 진행되며 포트폴리오 PT 발표가 있으며 자소서에 작성된 경험이나 경력에 관련된 질문이 많습니다.


자기소개,중고나라 이용유무, 포트폴리오 질문, 프로그램 사용가능한지, 여가생활에 무얼하는지, 그외 이력서나 자소서 내용 위주로 솔직한 자소서 작성이 필요할것 같습니다.





큐딜리온 인재상은 창의적이고 주도적인 인재, 적극적인 자세로 큐딜리온 문화에 융화될수 있는 인재, 자신의 한계를 정하지 않고 계속 나아갈수 있는 인재를 원한다.


합격스펙은 학점 33.7점, 토익 733점, OPIC IM2, 외국어 1개, 자격증 1.8개, 인턴경험 2회, 교내 사회봉사 1.5회등 스펙은 높지 않지만 관련 직무 경력이나 능력을 중요하게 생각하며 인성에서 만족한다면 업무를 배우면서 진행할수 있습니다.





20대 ~ 30대 젊은층 소득수준이 떨어지면서 "가성비"를 따지는 트랜드를 보이고 있는데 중고나라는 이런 사회적 현상에 가장 부합하는 사업 아이템으로 거래량 역시 늘고 있다.


이상으로 큐딜리온 채용, 연봉을 알아봤는데 국내 최대 중고거래 사이트 중고나라를 운영하며 이용자들과 소통하고 필요한 서비스를 제공하며 사업분야를 확대하고 있는 IT기업으로 연봉은 높지 않지만 일과 삶을 균형있게 만드는 복지, 근무환경은 훌륭한데 입사를 희망한다면 위 정보를 참고하시면 좋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