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재정정보원 연봉, 면접정보 궁금하다

카테고리 없음|2018. 7. 26. 13:05



한국재정정보원 연봉, 면접정보 궁금하다


국가재정운영계획수립, 예산총액배분 자율편성제도, 성과관리예산 제도등 재정관리를 업무를 진행하는 한국재정정보원은 중앙정부의 예산편성, 집행을 하나의 시스템에서 처리하는 디지털예산회계시스템을 운영하는 기획재정부 산하 공기업으로 경쟁률이 높아 철저한 준비가 필요한 기관입니다.


2016년 설립된 한국재정정보원은 국고 보조금통합시스템, 디지털예산회계 시스템 운영 및 관리를 통해 국가재정 업무의 발전에 이바지하는 목적을 가지고 있습니다.


한국재정정보원에서 하는 업무는 보조금법, 정관등을 포함한 예산, 회계업무입니다.






직원이 말하는 한국재정정보원 장점은 설립이 오래되지 않아 업무 프로세스가 체계적이지 않지만 회사 분위기 자체가 수평적 분위기로 운영되고 있고 근무 환경이나 연봉, 복지여건은 공기업만의 장점으로 편리하다고 합니다.


한국재정정보원 연봉은 평균연봉 5400만원, 대졸초봉 3600만원으로 직급별 연봉은 대리 4300만원, 과장 5500만원, 차장 6500만원, 부장 7600만원으로 야근이 거의 없습니다.


올해 채용인원은 5급 전산,행정 29명, 운영직 5명으로 총 34명 규모로 진행되며 인사규정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에 한하여 지원자격을 부여하는 만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한국재정정보원 인사규정


응시 제한은 성별, 연령, 학력 제한이 없는 블라인드 채용방식으로 취업지원대상자, 장애인, 국가유공자는 관련 법규에 따라 가산점을 부여합니다




정규직 최종합격시 3개월 이내 기간은 수습으로 임용되며 수습기간 근무성적평정이 양호한자를 정규직으로 임용하며 근무시간은 주 40시간으로 운영됩니다.


서류전형에 합격하려면 스펙도 중요하면 자소서를 잘 작성해야겠죠? 한국재정정보원 인재상을 참고해서 비슷한 경험을 기본으로 작성하시면 면접에서 큰 도움이 됩니다.







면접과정 질문은 자기소개, 공기업인으로써의 역량, 직무강점, 원하는 업무가 아닐때 어떻게 하겠나?, 자소서에 작성된 경험위주 인성위주 면접으로 진행됩니다.


이상으로 한국재정정보원 연봉, 면접정보를 알아봤는데 면접은 면접관 3 :  면접자 1 방식으로 진행되며 직무에 따라서 인성검사, 직업기초능력평가를 진행하는데 입사를 희망하는 분들은 위 정보를 참고해서 꼭 합격하시면 좋겟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