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온스 연봉, 채용 궁금해?

카테고리 없음|2018. 8. 6. 08:10



휴온스 연봉, 채용 궁금해?


인류 건강을 위한 의학적 해결책을 제시하는 목적으로 설립된 휴온스(Huons)는 완제 의약품 제조하는 제약기업으로 의약품, 의약외품, 의약용 화학물, 항생물질, 의료기기, 건강식품, 플라스틱별 제조사업으로 매출이 발생하며 2016년 인적분할을 통해 휴온스글로벌, 휴온스네츄럴 부분에 조직을 개편했습니다.


국내 다수 제약기업들은 제네릭을 통한 사업을 영위하고 있는 상황에서 휴온스는 다양한 제품과 적극적인 R & D 투자를 통해 기술력을 확보하며 경쟁력을 갖추고 있습니다.


주요제품에는 비만치료제 펜터민, 펜티메트라진, 오르리스타트, 휴터민, 펜디정, 올리다운등 인지도 높은 웰빙 의약품과 전문의약품 매출구성이 높습니다.





지난해 휴온스(Huons) 매출은 2780억 1200만원으로 영업이익 381억 7000만원, 직원수 573명으로 매출이 안정적으로 고용인원이 증가 추세에 있습니다.


직원들이 말하는 휴온스 장점에는 업무를 배우가 좋은 조건으로 중견 제약업계 평균 수준에 연봉과 복지여건은 삶과 일의 균형을 유지하는데 큰 도움을 주는데 영업직은 본사 주 1회 출근, 귀사없음으로 직원들에 근무여건에 신경쓰고 있습니다.


단점이라면 다른 제약사에서 격을수 있는 영업직 직무 특성상 매출압박, 판촉물, 법인카드 사용제한등 직무에 따른 근무환경은 다르지만 비슷한 상황이라 할수 있다.







휴온스 연봉은 평균연봉 4480만원, 대졸초임 3200만원으로 직급별 연봉은 대리 4000만원, 과장 5200만원, 차장 6300만원, 부장 7200만원으로 성과급, 야근수당 제외입니다.


생산직은 주·야 2교대 방식으로 기숙사를 제공하며 연봉은 약 3500만원을 받습니다.


복리후생제도는 생활안정 지원으로 각종 경조사지원, 주택자금대여, 자녀학자금 지원, 자녀보육비 지원, 우리사주조합, 정기 건강거긴, 각종 기념일 축하, 사내 동호회 지원, 통신비 지원, 포상휴가 및 휴가제도,  매월 자기개발비 지원, 단체상해보험 가입, 기숙자 제공한다





채용절차는 서류전형 → 1차 면접 → 2차면접, 인적성검사 → 채용검진 → 최종합격




자기소개서를 작성할때 팁을 드리자면 휴온스 인재상 "미래인재, 창의적 인재, 인간적 인재"를 참고해서 본인 경험을 포함해 작성하시면 도움이 될것 같습니다.


면접과정은 직무관련 질문이 많아 의약품의 발굴, 효능, 생산에 대한 PT발표, 질의 응답 형식으로 5 대 1 방식으로 주요 제품에 효능이나 성분에 대한 공부를 하고 면접을 봐야하고 자소서 관련 질문에는 지방근무 가능 유무, 학력, 경험을 질문합니다.





휴온스 채용은 매년 2회 모집하며 연구직, 경력질은 수시 채용중으로 생산직은 계약직 근무자 중 근무평가를 통해 현장에서 채용되는 인력이 많은점 참고하시면 좋겠습니다.


이상으로 휴온스 연봉, 채용에 관한 정보를 알아봤는데 우리나라는 노인인구 증가로 향후 의료, 제약, 바이오산업 분야 성장 가능성이 높은 환경을 가지고 있고 자체 기술력을 확보하고 있는 휴온스 입사를 희망한다면 위 정보를 참고해서 꼭 합격하시면 좋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