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대한통운 연봉, 복리후생 얼마나 될까?

카테고리 없음|2018. 5. 29. 10:17



CJ대한통운 연봉, 복리후생 얼마나 될까?


CJ그룹 계열사로 합병된 CJ대한통운은 지난 1953년 설립된 기업으로 CL사업부분, 택배사업, 글로벌 사업으로 매출이 발생하고 있으며 계약물류, 포워딩, 국제특송, 항만하역&운송으로 사업을 확장하며 대한민국 최고 종합물류기업으로 전망이 밝은 기업입니다.


 

 


또한 젊은층에 모바일, 온라인 쇼핑 증가로 택배 사업이 호전을 보이면서 매년 10% 가까운 성장세를 보이고 있며 전국 서울, 인천, 대전, 부산등 지사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지난해 CJ대한통운 매출액은 7조 1103억원으로 직원수 6297명을 고용하고 있습니다.




직원들이 말하는 CJ대한통운 장점에는 남녀평등 문화를 정착시켜 직급 대신 "홍길동님"으로 통일하며 상호간 의견 교환이 활발하고 물류인이라는 자긍심으로 대기업 계열의 네임벨류 + 연봉, 복리후생 제도는 삶과 균형을 유지하도록 도와주고 있다고 합니다.


또한 물류와 관련된 모든 프로세스를 직간접적으로 배울수 있고 수평적인 분위기로 전환을 노력하고 있는 만큼 직원들에 향후 만족도는 더욱 높아질것으로 예상됩니다.


 


단점이라면 CJ GLS와 대한통운 합병 과정에서 문화적 차이가 남아있지만 전체적으로 남녀평등한 분위기를 유지하며 잦은 음주 회식은 점차 사라지고 있지만 아직 잔존하고 있음







CJ대한통운 연봉 5200만원으로 대졸 초임 3700만원, 직급별 연봉은 대리 4600만원, 과장 5900만원, 차장 7000만원, 부장 9000만원으로 야근수당, 연차비는 별도입니다.


CJ대한통운 택배기사는 하루 200개 이상 택배를 배달하고 건당 800원 수수료를 받는데 한달 평균 4500개를 배송하면 약 360만원(세전)으로 실수령액은 약 220만원 입니다.





대졸 신입사원 채용은 CJ계열사 채용 홈페이지에서 응시할수 있으며 서류전형 → 태스트전형 → 1차면접, → 임원 면접 → 합격자 발표로 진행됩니다.


면접과정은 팀 면접, 직무면접으로 조별 주제를 두고 토론하며 면접관을 설득 시키는 PT방식으로 진행되며 각각 팀, 개별 발표시간을 잘 활용해야 겠습니다.


▼ CJ대한통운 복리후생




인재상은 CJ계열 공통으로 정직, 열정, 창의, 인재·문화를 통해 일류인재·일류문화 창출을 통해 글로벌 시장을 선도할수 있는 기업을 만드는 목적이 있습니다.








CJ대한통운 합격자 스펙은 학점 3.66잠, 토익 867점, 토익스피킹 lv7, OPIC IH, 자격증 2개, 해외경헝 1.2회, 인턴 경험 1.1회, 수상내역 1.5회등 학점, 어학능력에 중점을 두고있다.


 


이상으로 CJ대한통운 채용과 관련된 연봉, 복리후생, 면접 준비과정을 알아봤는데 수평적 분위기로 바꾸려는 경영진 관심과 직원들에 물류인이라는 자긍심이 시너지 효과를 발생하면서 높은 성장률을 갱신하고 있는데 입사를 고려한다면 참고하시면 좋겠습니다.

댓글()